분크, 럭셔리의 새로운 차원, 하이엔드 라인 에끌라 런칭 [kdf bag]
상태바
분크, 럭셔리의 새로운 차원, 하이엔드 라인 에끌라 런칭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3.01.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백 브랜드 분크, 하이엔드 라인 에끌라(ECLLAT) 공식 런칭, 오는 1월 11일 공개, 신제품 ‘에끌라 페스토네 레더 바스켓’ 동시 공개

석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석정혜 대표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vunque)가 오는 1월 11일, 하이엔드 라인인 에끌라(ECLLAT)를 공식 런칭한다.

에끌라(ECLLAT)는 분크의 신규 라인으로 "Luxury to a new dimens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하이 퀄리티의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제안하며 그동안의 분크가 선보이던 느낌과는 또 다른 한 차원 위의 럭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끌라 라인의 첫 번째 아이템은 독보적인 안목으로 선별된 최고급 소재와 분크만의 숙련된 기술력으로 완성한 ‘에끌라 페스토네 레더 바스켓 M 크로코’이다. 

분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페스토네 라인의 새로운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가죽과 탄탄한 바디감에 정갈한 스티치 포인트가 돋보인다.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총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안겨준다.  

분크는 이번 에끌라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은 이달 11일부터 22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에끌라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All Round Pouch(올 라운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분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되어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분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끌라(ECLLAT) 라인은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 분크(vunque)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