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10일부터 2023 서울마라톤 공식 접수 오픈 [kdf Marathon]
상태바
아디다스, 10일부터 2023 서울마라톤 공식 접수 오픈 [kdf Marathon]
  • 이수빈
  • 승인 2023.01.0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0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2023 서울마라톤 PRE-EXPO’ 진행
아디제로 SL 및 PRO 구매 시 선착순으로 마라톤 참가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제공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가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2023 서울마라톤 프리 엑스포’를 진행한다.

2023 서울마라톤의 키 메시지인 ‘지금 서울에게 필요한 건 너 뿐이야’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행사 기간 중 공식 앱 및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아디제로 SL 또는 아디제로 아디오스 PRO를 구매하는 아디클럽 멤버에게 서울 마라톤 참가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12월 새롭게 출시한 아디제로 SL은 최상위 레이싱화 컬렉션인 아디다스 아디제로 프랜차이즈에 새로 합류한 제품으로, 초보부터 엘리트까지 모든 레벨의 러너들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트레이닝화다. 아디다스는 러닝을 즐기는 많은 사람이 아디제로 컬렉션의 기술력과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리 엑스포는 ‘2023 서울마라톤’ 본 접수 오픈일 10일 오전에 맞춰 시작한다. 아디다스는 세계 육상 연맹에서 플레티넘 라벨을 획득한 7개 마라톤 대회 중 하나인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사로, 코로나19로 4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대회에 앞서 프리 엑스포를 통해 마라톤의 첫걸음부터 완주까지 도와줄 러닝 제품과 이벤트로 러너들의 마라톤 의지를 고취시킬 예정이다.

강남 브랜드 센터 내에 서울마라톤과 아디다스 러너스(AR) 관련 프로그램에 관한 안내 및 이벤트 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10K와 풀코스에서 개인 최고기록 갱신을 목표로 하는 러너들을 위한 4개월간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PB 참가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러닝 티셔츠 구매 시 2023 서울마라톤 한정 그래픽과 이니셜로 커스텀 할 수 있는 티셔츠 프린팅 서비스, 2023 서울마라톤의 목표와 다짐의 순간을 사진으로 공유할 수 있는 2023 서울마라톤 다짐세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연계해 아디제로 SL을 증정하는 소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023 서울마라톤 본 접수는 10일 오전 10시 시작되며, 동마클럽 공식 접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 아디다스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