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소비자 키즈 모델 룩북 ‘리틀 패피’ 공개 [kdf LF]
상태바
LF 보리보리, 소비자 키즈 모델 룩북 ‘리틀 패피’ 공개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3.01.0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모델 선정하는 ‘리틀 패피 콘테스트’ 11월 당선자 선정
화보 아이템과 브랜드 전체 상품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기획전 실시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리틀 패피 콘테스트’의 11월 당선자와 진행한 겨울 룩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LF 보리보리는 11월 ‘리틀 패피’로 김민준, 김재민 형제를 선정하고, 따듯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은 겨울 스타일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화보는 오는 10일 본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 형제는 비버리힐즈 폴로클럽 키즈, 에어워크 주니어, JCB 브랜드의 겨울 아이템을 활용해 추위에 강하면서도 세련되고 힙한 무드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리틀 패피 콘테스트’는 보리 커뮤니티에서 우리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게시한 회원들 중 매월 가장 큰 성원을 받은 1명을 선정해 아이에게 키즈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당선자는 룩북 및 현장 비하인드 영상 촬영,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촬영본 사진 액자 등 총 2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11월 리틀 패피가 착용한 아이템과 브랜드 전체 상품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우터부터 티셔츠, 후드, 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브랜드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도 특별 증정된다.

사진 LF 보리보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