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영주 회장, 젊은 직원들과 CES 2023 참관..."모두 현장에 답 있어"
상태바
함영주 회장, 젊은 직원들과 CES 2023 참관..."모두 현장에 답 있어"
  • 박주범
  • 승인 2023.01.0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5일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개최 중인 CES 2023에 참관했다. 행사에 참여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2번째)이 LG전자 부스에 방문해 관계자의 설명을 들으며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 중인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2023(CES 2023)에 함영주 회장과 20여 명의 젊은 책임자들이 참관했다고 밝혔다.

함 회장은 그룹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직원들과 함께 세계 최신기술 동향과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그룹의 미래 방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들은 하나금융그룹이 투자한 에이슬립 부스를 찾아 기기를 체험했으며, 국내와 글로벌 기업들을 찾았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디지털 선도 금융그룹으로서 디지털 기술과 금융을 융합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그룹의 비전인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을 함께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함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을 성장의 기회로 삼고 더 늦기 전에 보폭을 넓혀 더욱 빠른 속도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 위한 ‘ACT NOW’를 강조한 바 있다.

사진=하나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