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미리 준비하는 ‘설 선물 기획전’ 최대 51% 할인진행 [KDF LF] 
상태바
LF몰, 미리 준비하는 ‘설 선물 기획전’ 최대 51% 할인진행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3.01.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까지 최대 51% 할인된 가격,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등 혜택 제공해 눈길
부모님, 연인, 친구 등 선물 받는 대상, 가격대 고려한 카테고리별 추천 설 선물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F몰 설 선물 기획전에서는 명절에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중한 가족에게 사랑하는 연인에게 올해 더 빛날 너에게 고마운 친구와 동료에게 등 받는 대상을 고려한 4가지 카테고리의 인기 추천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소중한 가족에게’ 카테고리에서는 부모님뿐만 아니라 시아버지, 시어머니, 형제, 자매 등 가족 구성원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선물할 수 있는 의류, 건강식품, 주방용품 등을 만나 볼 수 있고 제2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도 제안해 눈길을 끈다. 또한 ‘올해 더 빛날 너에게’ 카테고리에서는 선물용 명품 아이템을 다양하게 추천하고 있어 특징이다.

추가로 LF몰은 기획전에서 두 차례에 걸쳐 일정 기간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스페셜 프라이스(SPECIAL PR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헤지스, 닥스 등 브랜드별 선물로 인기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 뷰티 용품을 타임 세일로 선보인다.

2차 이벤트는 9일부터 16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어패럴’, ‘슈즈악〮세서리’, ‘키즈’, ’뷰티’, ’쥬얼리’ 등 7개 카테고리에서 LF몰 MD가 추천하는 인기 선물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설 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 100가지를 선정한 ‘WISH TOP 100’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LF몰은 로고를 형상화한 신규 슬로건으로 ‘나(LF)를 나(LF)답게’를 정립하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각자의 취향과 패션, 나아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고, 진정한 ‘나다움’을 실현해줄 매개체로 LF몰을 조명한다. 이는 LF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LF몰이 지향하는 플랫폼의 정체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표현하고자 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