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글래드 호텔과 제휴…"호텔 가구시장 공략 확대"
상태바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제휴…"호텔 가구시장 공략 확대"
  • 박주범
  • 승인 2023.01.0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마포와 여의도 콜라보 객실에 배치된 바흐 701 인칸토 식탁
글래드 마포와 여의도 콜라보 객실에 배치된 바흐 701 인칸토 식탁

한샘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샘은 글래드·마포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식탁·의자를 설치했으며, 이를 계기로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사의 포세린 스톤이 적용됐다. 통세라믹을 100%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밴드 식탁의자는 자동차 가죽시트에 적용되는 내마모성 ‘테이버(Taber) 테스트’에 합격한 합성가죽 ‘이노레더(Inno Leather)’를 적용한 제품이다. 슬림한 등좌판과 스틸 다리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구현했다.

글래드 호텔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과 한샘 담요가 제공된다.

한샘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주요 호텔과의 협력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한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