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kdf kiel's]
상태바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kdf kiel's]
  • 이수빈
  • 승인 2023.01.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최대 15%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
4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세트 포함 전 품목 15%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전 구매 고객 대상 울트라 훼이셜 크림 및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증정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 신제품 ‘NEW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이하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출시를 기념, 품목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5ml를 증정한다. 

라이브에서만 선보이는 메인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50ml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울트라 훼이셜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5ml △키엘 자외선 차단제 10ml 등 총 3만9000원 상당의 울트라 5종 사은품이 제공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30ml △울트라 훼이셜 토너 40ml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5ml 2개 △울트라 훼이셜 크림 14ml 2개 등 총 5만3000원 상당의 사은품이 주어진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125ml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홈 앤 어웨이 듀오 세트,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세트, 투명 에센스 100ml 세트 등 키엘의 다양한 베스트&스테디셀러로 구성된 세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키엘 장벽 리페어 크림 구매 인증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동일 제품10ml를 추가 증정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이브 세트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엘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키엘이 최근 출시한 ‘NEW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동일한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이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크림이다.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 10층까지 보습 개선,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키엘(KIEHL’S)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