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예쁘게 잘 만나겠다"
상태바
아이유 "이종석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예쁘게 잘 만나겠다"
  • 김상록
  • 승인 2023.01.0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가수 아이유가 배우 이종석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아이유는 1일 새벽 팬카페에 올린 '새해 인사'라는 제목의 편지를 통해 이종석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아이유는 "오늘 기사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 항상 제 걱정을 하고, 제 안부를 궁금해하는 우리 유애나(아이유 팬클럽)가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아주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네... 이렇게 됐다"고 했다.

그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 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그럼에도 축하와 제 안부를 먼저 물어 주는 유애나에게 너무나 또 미안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조용히 성탄절 연휴를 즐겼다고 전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의 지인은 "이미 가족들은 연애를 인정했다"며 "아이유는 이종석 동생 결혼식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성탄 여행에 (아이유의) 남동생을 초대했다"고 전했다.

아이유의 지인 역시 디스패치에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연인으로 발전한 건 4개월 정도"라고 했다.

이후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앤스튜디오는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