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고,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아들과 결혼
상태바
리디아 고,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아들과 결혼
  • 김상록
  • 승인 2022.12.3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프로골퍼 리디아 고가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아들 정준 씨와 30일 결혼을 했다.

이날 오후 2시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는 리디아 고(25)와 정 씨(27)의 결혼식이 열렸다. 올해 6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의 장녀 역시 이곳에서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에는 정의선 회장을 비롯해 장재훈 현대차 사장, 송호성 기아 사장 등 현대차그룹 경영진이 참석했다. 정몽준 아산사회복지재단 이사장도 결혼식 시작에 맞춰 참석해 축하를 건넸다.

금융권 인사 중에는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리디아 고는 하나금융그룹 골프단 소속이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리디아 고와 정 씨는 2년 전부터 만남을 이어왔다. 양가는 지난해 상견례를 통해 결혼식 날짜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질랜드 교포 출신인 리디아 고는 15세에 투어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웠다. 17세에 세계 랭킹 1위에 올랐고 이후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릭에서 은메달, 2020 도쿄올림픽에서 동메달 등을 획득했다. 지난달에는 여자 프로 골프 세계랭킹 1위에 다시 오르기도 했다.

정 씨는 미국 캘리포니아 클레어몬트 맥케나칼리지를 졸업했다. 2018년 현대카드에서 인턴으로 일했고,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현대자동차 계열 법인에서 근무 중이다. 연합뉴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