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DAY 1’ 온라인 프로모션 확대 “메타버쓱 오픈런부터 라방까지”
상태바
SSG닷컴, ‘DAY 1’ 온라인 프로모션 확대 “메타버쓱 오픈런부터 라방까지”
  • 이수빈
  • 승인 2023.01.0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4일까지 전용 프로모션 확대 실시… 온라인 특성 활용해 재미, 혜택 ↑
메타버스 쇼핑 이벤트부터 특별 라이브 방송까지 풍성… 장보기 쿠폰 수량도 확대
신세계몰/신세계백화점몰 최대 12% 쿠폰팩, 타임딜 등 기존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

SSG닷컴이 ‘DAY 1(데이원)’ 온라인 행사 규모를 키운다.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막을 내리는 것을 기점으로, 특화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이며 주말 간의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DAY 1’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메타버스, 라이브 방송 등 온라인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해 재미와 혜택을 더한 쇼핑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가상의 메타버스 환경에 게임 요소를 더한 쇼핑 이벤트를 연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메타버쓱 오픈런’을 열고, 달리기 게임에서 선착순 순위에 든 고객에게 ‘오쏘몰 이뮨’,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매일 오전 11시, 오후 8시, 오후 9시 세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쓱닷컴은 '한국금거래소 골드바'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가구로 잘 알려진 'USM 모듈 가구', '다이슨 인기 가전'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핫딜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다.

선착순 장보기 쿠폰 수량도 두 배 늘렸다. '쓱배송' 장보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상품별 할인과 별도로 적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31일과 1일에는 선착순 1만 5천명을 대상으로 지급했다.

SSG닷컴은 앞서 제공하던 DAY 1 행사 혜택도 4일까지 동일하게 제공한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쿠폰팩을 선착순 증정하며, 최대 1만원 상당의 쓱머니를 제공하는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에 열리는 인기 상품 한정 수량 특가 행사 ‘타임딜’도 이어간다.

사진 SSG닷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