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10억 경품 팡!팡!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념 [kdf coffee]
상태바
이디야커피, 10억 경품 팡!팡!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념 [kdf coffee]
  • 이수빈
  • 승인 2022.12.3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마시고 캠핑카 타자”
동일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의 ‘NEW 아메리카노’ 
캠핑카, 노트북 등 3,200명에게 경품 제공 및 총 1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더 크고 깊은 맛의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두 달간 대규모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오랜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2일부터 전국 매장의 ‘아메리카노’를 ‘NEW아메리카노’로 변경했다. 기본 사이즈는 라지(Large∙18oz)로 커지고,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있다.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전국 3천여 가맹점에 약 20억 원 상당의 원두를 비롯한 기타 원부자재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제공 등 총 10억 원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월 21일까지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에게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에게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G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BC카드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14일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NEW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커피 음료 4종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 상품권 3장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5%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BC카드 마이태그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한잔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이디야커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