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발베니,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 팝업 이벤트 진행 [kdf  whisky]
상태바
위스키 발베니,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 팝업 이벤트 진행 [kdf  whisky]
  • 이수빈
  • 승인 2022.12.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삼동센터필드 와인앤모어 팝업 오픈 기념으로 발베니 인기주종 한정판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베니는 와인앤모어 역삼센터필드점에서 130여년간 이어온 발베니의 전통적인 수제 제조과정과 주요 제품을 선보이는 발베니 팝업존을 공개, 1월 31일까지 일정 날짜에 한해 발베니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발베니는 직접 경작한 보리밭에서 원재료를 수급, ‘보리와 물’을 직접 최고의 상태로 관리하고 있다. 1892년 증류소 설립 이래 지금까지 ‘플로어 몰팅(Floor Malting)’이라는 전통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플로어 몰팅이란 보리를 발아 후 건조할 때 기계가 아닌 수작업으로 하는 방식이다. 바닥에 발아된 보리를 깔아 놓고 장인이 일일이 도구를 사용해 뒤집는 과정을 일컫는다. 

팝업 오픈 이벤트는 인기 있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14년 캐러비안 캐스크’를 비롯하여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 등 고연산 라인업을 판매할 예정이다. 

발베니 팝업존에서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발베니 글렌캐런잔과 북마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역삼센터필드점에서 문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센터필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