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마리아노벨라,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5종 준비해 [KDF gift]
상태바
산타마리아노벨라,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5종 준비해 [KDF gift]
  • 이수빈
  • 승인 2022.12.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안부 인사를 전달 할 수 있는 뜻깊은 산타마리아노벨라 2023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겨울철 필요한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 2종 담은 컬렉션 ‘매지컬 (MAGICAL)’ & ‘유스풀 (YOUTHFUL)’ 
외 향수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컬렉션 선보여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구매 시 포근한 벨보아 소재의 산타마리아노벨라 파우치 증정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에서 새해 안부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5종을 제안한다.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5종을 판매한다. 받는 이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폭 넓게 선택 가능하도록 각기 다른 컨셉 아래 다양한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컬렉션 5종이 준비되어있다. 각 컬렉션이 갖고 있는 명칭에 걸맞는 한 해가 되길 염원하는 마음도 함께 전할 수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르네상스 시대에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하여 약 800년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이다. 소비자들 사이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 하고 있는 중이다. 전 제품에서 느껴지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향기, 럭셔리한 패키지, 정성이 느껴지는 기프팅 래핑 서비스 등 선물을 주고 받는 이들 모두를 만족 시키는 요소들이 다분한 것이다.
 
마법 같은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은 ‘매지컬 (MAGICAL)’ 컬렉션은 겨울철 건조해진 얼굴에 반드시 필요한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 2종을 담고 있다. 데일리 영양 토너 ‘토니코 페르 라 펠레’와 수분 장미 크림 ‘이드랄리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니코 페르 라 펠레는 피부에 닿는 순간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어 마치 꽃잎 같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수분 골드토너’이다.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쓰면 한겨울에도 수분감 가득한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마법의 조합이다.

‘유스풀 (YOUTHFUL)’ 컬렉션은 새해에도 한층 더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스킨케어 제품 두 가지로 구성되어있다.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진정 세럼, ‘이드랄리아 세럼’과 함께 쓰면 더욱 시너지가 날 수 있는 ‘이드랄리아 크림’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수분 클라이막스를 느낄 수 있는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은 2022년 10월 출시되자마자 럭셔리 스킨케어 리추얼의 새로운 장을 열어 나갔다.

영광스럽고 빛나는 일로 가득한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글로리어스(GLORIOUS)’ 컬렉션은 피렌체 1221 에디션 오 드 코롱 8종과 아이리스 오 드 퍼퓸 중 100ml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오 드 코롱은 센슈얼 하면서도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의 독보적인 아이코닉한 향 여덟 가지 로 이루어져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최초 오 드 퍼퓸, 아이리스 오 드 퍼퓸은 이탈리아 피렌체를 상징하는 아이리스와 그 중심에 네롤리, 티머페퍼, 제라늄, 매그놀리아, 자스민이 어우러져 깊은 향기를 자아낸다.

선물을 전할 사람이 평소 바쁜 일상을 치열하게 지내고 있다면, ‘피스풀 (PEACEFUL)’ 컬렉션의 오 드 코롱과 왁스 타블렛이 보다 편안한 새해를 선사해줄 것이다. 

피렌체 1221 에디션 오 드 코롱 50ml 1종과 왁스 타블렛이 함께 구성되어있다. 왁스 타블렛은 고체 형태의 왁스 타입 방향제 제품으로, 몰딩부터 원료 배치, 조각과 포장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총 아홉 가지 향기로,  인테리어와 향기 모두 리프레쉬 해줄 수 있다. 추운 겨울철 인테리어에 관심이 급증하는 요즘, 이른바 ‘향테리어’ 아이템 카테고리에서 선두 주자를 맡고 있다. 

바디에 은은하게 밴 향기로운 향기를 맡으며 로맨틱한 새해를 보내길 바라는 ’로맨틱 (ROMANTIC)’ 컬렉션이 있다. 피렌체 1221 에디션 바디 컬렉션 라이트 패키지 –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 2종이 함께 들어있다. 

피렌체 1221 에디션 오 드 코롱 향기를 그대로 재현한 여덟 가지 향이 준비되어 있다. 바디 워시 라이트 패키지는 섬세한 거품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수분막을 유지시킬 수 있으며, 바디 로션 라이트 패키지는 건조한 바디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준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5종 구매 고객에게는 산타마리아노벨라 파우치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벨보아 소재의 아이보리 컬러 파우치에는 산타마리아노벨라 골드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 있다. 넉넉한 크기의 파우치는 평소 외출하거나 여행을 갈 때 등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5종은 12월 29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SI 빌리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산타마리아노벨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산타마리아노벨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