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연말 세계 곳곳에 도움손길 전해 [kdf BEAUTY]
상태바
록시땅, 연말 세계 곳곳에 도움손길 전해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위해 하트-하트재단을 통한 기부금 전달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 올해도 진행
연말까지 진행한 ‘GOOD 기부 캠페인’은 총 15,188개 제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으로 전달
록시땅, “기부 활동이 소외된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

록시땅(L’OCCITANE)이 연말을 맞아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의 일환으로 누적 약 3억 원(한화)에 해당하는 기부금이 국제개발협력 NGO단체인 ‘하트-하트 재단’을 통해 전달되었다. 

올해는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위한 기부금이 쓰일 예정이다. 교내 시력검사, 의료진 및 교사 훈련, 안경 지원 및 환자 대상 수술 지원 등 탄자니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을 위한 장기적인 활동을 지원한다.

록시땅-하트하트재단 기부금전달식
록시땅-하트하트재단 기부금전달식

지난 10월부터 공식몰을 시작으로 확산되었던 ‘GOOD기부 캠페인’도 성황리에 종료했다. GOOD기부 캠페인은 캠페인 대상 제품에 한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1개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형식의 캠페인으로 총 1만5188개의 제품이 기부된다. 그 중 록시땅의 대표 제품인 시어 핸드크림, 인텐시브 핸드밤은 1만2290개에 달한다.

판매가 약 5억 원에 해당하는 기부 제품들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자치구내 교육 취약 학생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개소한 서울 소재 25개 교육복지센터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록시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따뜻한 진심이 한데로 모여 올해는 특히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게 된 것 같다”라며, “이러한 기부 활동이 우리 사회 소외된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사진 록시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