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루트리, ‘오디팩’으로 2억 와디즈 펀딩 흥행 이어가[kdf beauty]
상태바
비건 화장품 루트리, ‘오디팩’으로 2억 와디즈 펀딩 흥행 이어가[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2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뷰티 비건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가 ‘오디베리’라인 신제품 ‘오디베리 5중 모공 타이트닝 클레이마스크 투 폼(이하 오디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디팩은 ‘2022 와디즈 어워즈’ TOP 10 중 2위를 기록한 루트리의 오디베리라인 중 엠플과 크림에 이은 신제품으로 와디즈에서 단독 출시된다.

와디즈 편딩은 12월 22일부터 1월 5일까지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1월 30일까지 본 펀딩이 진행된다. 펀딩 기간 중 오디팩은 와디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리워드에 따라 최대 8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오디팩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오디 성분과 노폐물 흡착 및 제거에 탁월한 클레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드라마틱한 모공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임상시험 결과, ▲ 모공 속 노폐물 세정효과 90% ▲ 피지 및 각질개선 30% ▲ 피부보습 40% 등 8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보였다.

2세대 클레이팩으로 클렌징을 하며 팩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피부 도포 후 3분만에 빠르게 건조되며, 세안 시 별도의 클렌징폼 없이 풍부한 거품과 함께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다.

‘오디팩’은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배제하여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친환경 인증 용지 및 인쇄 패키지를 사용했다.

루트리 오디베리 제품은 ‘2022 와디즈 어워즈’에서 ‘올해 펀딩 시장을 이끈 영향력 있는 브랜드 TOP 10’에 2위로 선정되었으며,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트렌드 어워드(비건) 앰플 부문에서 올해 가장 주목 받은 인기제품으로 1위를 수상했다.

사진 루트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