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THRONE AND LIBERTY’ 내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
상태바
엔씨소프트, 신작 ‘THRONE AND LIBERTY’ 내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2.12.2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27일 디렉터스 프리뷰를 통해 게임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TL은 내년 상반기 글로벌 시장에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김택진 CCO(최고창의력책임자)는 “국가와 세대를 초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MMORPG로 개발했다”며, “모두를 위한 플레이, ’Play For 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TL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TL은 ▲날씨와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심리스(Seamless) 월드와 던전 ▲과거와 현재, 미래가 이어지는 내러티브(Narrative)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역할이 변화하는 ‘프리 클래스’ ▲이용자가 참여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PvP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 최문영 PDMO는 “PC와 콘솔 각 디바이스에 맞는 UX와 UI를 제공하고, 글로벌 이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구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L 디렉터스 프리뷰는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