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DX기술 표현한 TV광고 눈길..."편리함 뒤에 DX기술 있어"
상태바
LG CNS, DX기술 표현한 TV광고 눈길..."편리함 뒤에 DX기술 있어"
  • 박주범
  • 승인 2022.1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가 창사이래 최초로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새로운 세상을 기술. 합니다’의 슬로건으로 ‘기술.’은 LG CNS의 DX기술과 이를 통해 변화하는 세상을 기록하고 서술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광고는 스마트물류, 제조DX, 금융DX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추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DX신기술이 산업현장 또는 일상생활에 어떻게 활용되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표현했다.

지난달 공개된 1편 ‘도심물류센터(MFC, Micro Fulfillment Center)’편은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한 달만에 400만 회를 돌파했다.

스마트물류 영역에서 LG CNS는 지난 10년간 이커머스, 홈쇼핑, 택배사 등을 대상으로 약 60개, 1.2조원 규모의 물류센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최근 중소·중견기업들의 물류 지능화 구현을 용이하게 하는 ‘물류로봇 구독서비스(RaaS, Robot as a Service)’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광고 2편은 ‘버추얼 팩토리(Virtual Factory)’편, 3편은 ‘미래형 컨택센터(FCC, Future Contact Center)’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LG CNS 관계자는 “즉시배송, AI챗봇 등 편리함을 주는 서비스 이면에 회사의 DX기술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가치를 혁신하는 DX선도기업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고 전했다.

사진=LG CNS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