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연말세일 최대 80% 큰 폭할인 행사 진행 [KDF silk'n]
상태바
실큰, 연말세일 최대 80% 큰 폭할인 행사 진행 [KDF silk'n]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12.2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 오는 30일부터 3일간 연말세일 진행..최대 80% 할인
올해 11주년 맞은 실큰, 마지막 연말세일 진행... 최대 80% 할인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에서 2022년 마지막 연말세일을 진행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는 실큰은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대 8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실큰의 제품을 다양한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기회이다.

43도의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가정용 인모드 고주파 피부관리기 ‘벨라비사지(코스트코 전용제품)’와 홈쇼핑에서 큰 사랑받은 터치&플래시 자동조사 기능으로 빠르게 제모되는 핸디형 레이저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속 음파진동으로 각질과 모공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 가능한 진동 클렌저 ‘퓨어’는 70%, 손/발의 불필요한 각질과 네일/페디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페디프로’를 80%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각질제거와 피지흡입 올인원 기능의 다이아몬드 필링기 ‘레빗 프레스티지’, 터치&플래시 기술이 탑재된 200g의 가벼운 무게의 컴팩트형 제모기 ‘쥬얼영’도 할인품목에 포함돼 있다.

국제 특허 획득한 고주파 기술로 잇몸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와 더불어 디바이스 사용 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스킨케어 제품인 실큰 뷰티 ‘하이드로 글로우 크림 토너패드’와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마스크팩’까지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으로 구성해 가정에서 홈케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가 될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2023년 1월 1일(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실큰 공식 홈페이지와 실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실큰 (Silk’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