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두피 케어의 해답 NEW ‘스칼프 솔루션’ 선보여 [KDF scalp]
상태바
아베다, 두피 케어의 해답 NEW ‘스칼프 솔루션’ 선보여 [KDF scalp]
  • 이수빈
  • 승인 2022.12.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선런칭 프로모션 혜택 눈길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 아베다(AVEDA) ‘스칼프 솔루션’, 12월 26일 공식몰 선런칭

 

'두피도 피부다'라는 개념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케어하는 ‘스키니피케이션’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이 퍼포먼스 비거니즘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에서 새로운 두피 케어 라인인 스칼프 솔루션(Scalp Solution)을 선보인다.

12월 26일, 아베다 공식몰에서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스칼프 솔루션’은 두피와 헤어의 선구자인 아베다만의 8년간의 두피 과학 연구와 13가지의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탄생했다. 

각 제품당 천연 유래 지수  94% 이상으로 이루어져 두피에 활력과 윤기를 되찾아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성 모발부터 지성 두피까지 다양한 헤어와 두피 고민을 지닌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고 윤기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솔루션’은 두피 전용 트리트먼트부터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세럼, 브러쉬까지 총 6가지로, 두피에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선사하며 두피 장벽을 강화 시키는 제품들로 이루어져있다. 

두피 표면의 오염물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 해주어 두피 문제 현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준다.

아베다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1월 31일까지 스칼프 솔루션 모든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한 전 고객 대상 대용량 샘플 3종을 증정하며 스칼프 솔루션 트리트먼트 또는 세럼 구매 시, 스칼프 솔루션 트리트먼트 25ml를 증정하는 등 선물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

아베다 공식몰에서 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으며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은 오는 1월 1일 공식 출시 예정으로 아베다 오프라인 매장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베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