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파 제로’ 방한 용품 출시 [kdf outdoor]
상태바
마운티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파 제로’ 방한 용품 출시 [kdf outdoor]
  • 이수빈
  • 승인 2022.12.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자, 장갑, 방한화 구성… 방수 원단, 재귀반사 프린팅, 파일론 미드솔 등 기능성까지

마운티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게 해줄 겨울 방한 용품 5종을 출시했다. 모자 2종, 장갑 2종, 방한화 1종 구성으로, 기능성 뿐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춰 추위 속 야외활동 및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겨울 눈과 비바람에도 따뜻하게 쓸 수 있는 ‘아토쉘 스톰 고소모’는 100% 방수 기능을 갖춘 아토쉘(ATTO SHELL) 원단을 사용했다. 모자 안쪽에는 퍼(FUR)를 적용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한 착용이 가능하다. 모자 챙 부분에는 와이어가 있어 원하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방한모인 ‘메이든 캡’은 귀달이가 달린 여성용 패딩캡으로 퍼 방울과 모노그램 패턴 포인트가 특징이다. 모자 뒤쪽에는 이밴드가 있어 흘러내림을 방지해준다. 

손은 시리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불편해 장갑 사용하길 꺼렸던 겨울 아웃도어족에게는 고기능성 방한 장갑 ‘아토쉘 스팁방수장갑’을 추천한다. 손가락 부분에 전자기기 터치가 가능한 소재를 적용했고, 도톰한 패딩 충전재와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손등과 손가락 부분에는 재귀반사 프린팅으로 야간 활동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주얼한 착장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블럭패딩장갑’은 사각 조직 패턴으로 밋밋함을 탈피했다.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파워스트레치 원단을 손바닥에 사용했다. 엄지와 검지 부분에는 전자기기 터치가 가능한 소재로 편의성을 더했다. 

발의 방한을 도와줄 수 있는 패딩 부츠 ‘스키너’는 쿠셔닝이 우수한 파일론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안쪽 보아퍼는 부드럽게 발을 감싸고, 발목까지 오는 기장으로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범용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 마운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