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계묘년 맞이 토끼 브랜드 모두 CU로! [kdf CU]
상태바
2023 계묘년 맞이 토끼 브랜드 모두 CU로! [kdf CU]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12.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피, 에스더버니, 토끼소주까지 CU로 모두 모여 
- 2023년 검은 토끼 해를 맞아 글로벌 브랜드들과 손잡고 총 33종의 토끼 상품 시리즈 출시
- 도시락, 햄버거, 샌드위치 등 간편식품부터 생활용품, 주류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 준비해
- 지난달 인기 외식 브랜드 토끼정과 출시한 RMR 간편식 3주만에 누적 판매량 40만개 돌파

CU는 2023년 검은 토끼 해를 기념해 암스테르담의 미피, LA의 에스더버니, 뉴욕의 토끼소주 세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간편식품부터 디저트, 생활 용품, 주류에 이르기까지 총 33종의 대규모 토끼 상품 시리즈를 출시한다.

CU는 미피와 함께 10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는다. 쫑긋한 토끼 귀 모양 용기로 눈길을 사로잡는 미피 뉴이어 도시락은 볶음밥에 야채 고로케, 소시지 볶음을 반찬으로 구성했으며, 미피 캐릭터와 당근 모양 초콜릿을 토핑한 당근 케이크를 길쭉한 토끼 귀 부분에 담아 맛과 재미를 더했다.

채 썬 당근을 오일드레싱에 버무린 당근 라페(프랑스식 당근 샐러드)를 활용한 샌드위치, 불고기버거, 핫도그와 당근 볶음이 들어간 김밥을 내놓는다. 내달에는 에이드, 떡볶이, 캐릭터 쇼핑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스더버니와 함께 딸기 디저트 3종과 캐릭터 생활 용품들을 선보인다. 에스더버니 스티커 5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넣은 딸기 크림 샌드위치, 쫀득롤, 뚱카롱을 출시하며, 캐릭터 담요와 우산, 교통카드도 콜라보 시리즈로 준비했다.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는 토끼소주 기획전을 연다. CU는 이번 기획전에서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토끼소주 골드와 그린 2종을 포함해 총 7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CU는 지난 3월부터 포켓CU 주류 예약 서비스인 CU Bar에서 토끼소주 3종을 판매해왔다. 해당 상품들은 전통주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매출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달 인기 외식 브랜드 토끼정과 협업해 선보인 RMR 간편식 상품들도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BG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