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2022 하이서울기업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생활맥주, 2022 하이서울기업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 선정
  • 박주범
  • 승인 2022.12.2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우측)가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데일리비어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는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2 하이서울기업 패스티벌’에서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오른쪽)가 오세훈 서울시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는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2 하이서울기업 패스티벌’에서 사회공헌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고 하이서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며, 하이서울기업의 공동 지속 성장을 위한 2023년 비전 선포 및 2022년 우수 기업에 대한 시상식 등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생활맥주는 가맹본부, 가맹점, 협력사 간의 협력과 상생·경영지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꾸준한 매출 증대를 이끌어 서울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였음을 인정받았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가맹본부를 믿고 함께 노력한 전국 가맹점주님들과 협력사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성과 공유와 복지 제도 등을 통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지난 21일 ‘2022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데일리비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