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연말 ‘윈터 페스티벌’ 진행 [KDF outdoor]
상태바
레드페이스, 연말 ‘윈터 페스티벌’ 진행 [KDF outdoor]
  • 이수빈
  • 승인 2022.12.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의 마무리로 감사 표현하고자 다양한 혜택의 ‘윈터 페스티벌‘ 진행
따뜻한 겨울 산행 돕는 ‘기능성 다운 재킷‘ 특가 판매해 눈길,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겨울 아웃도어 준비 및 연말 선물 마련 가능
새해맞이 ‘핫팩 증정’ 사은행사에 특별 쿠폰 이벤트까지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기분 좋은 경험 선사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으로 몸과 마음까지 따뜻한 ‘윈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동시 진행,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 다운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새해를 맞아 더욱 따뜻한 일상을 응원하는 취지의 핫팩 증정 사은행사와 특별 쿠폰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윈터페스티벌에서는 기능성 다운 재킷을 특가 판매한다.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기능성 소재와 프리미엄 다운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포근한 야외활동을 돕는 다운 재킷 3종을 기존 가격에 비해 부담이 덜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라이트 다운 재킷, 필라이트 블럭 튜브 다운 재킷, 미케니컬 도트 튜브 테크 다운 재킷으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톤다운된 세련된 컬러가 특징이다. 해당 혜택은 레드페이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두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책임 다운 기준인 RDS 인증 다운을 사용한 상품 중 미케니컬 도트 튜브 테크 다운 재킷은 다운누출을 최소화한 무봉제 기법의 이엑스 튜브 공법을 적용해 보온 기능과 윤리적 가치를 모두 잡은 상품이다. 강추위에도 따뜻한 체온 유지를 돕는 방한용 재킷으로, 무게 대비 뛰어난 보온력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방풍 기능이 우수한데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까지 높여, 옷의 두께로 움직임이 더뎌지기 쉬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퇴근룩 등의 시티웨어에 적합해 얼마 남지 않은 12월 연말 또는 신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도 좋다. 색상은 세련된 무드를 극대화한 블랙, 카키, 네이비가 있다.

겨울 아웃도어와 선물을 보다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다운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새해맞이 사은행사 역시 진행 중이다. 장갑, 모자 등의 방한용품 및 신발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인 핫팩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행사는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의 특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엔 1만 원 할인 쿠폰을, 2022년 신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엔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에 한해 직원 안내를 통한 특별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레드스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