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체온 스타일 모두 UP↑겨울 패션 모자 4종 출시 [KDF hat]
상태바
나우, 체온 스타일 모두 UP↑겨울 패션 모자 4종 출시 [KDF hat]
  • 이수빈
  • 승인 2022.12.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트바라클라바, 후리스캡, 코듀로이모, 니트비니 구성…포근한 소재에 힙한 디자인 특징
한파 속 방한용 모자로 보온 및 스타일 모두 충족.. 실용성 겸비한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남녀공용 겨울모자 4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겨울모자 4종은 포근한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소재감이 특징이다. 다양한 보온 기능성 소재로 따뜻함은 물론, 힙한 디자인까지 갖춰 동절기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시 멋스러운 포인트로 제격이다. 

‘U 니트바라클라바’는 복면처럼 얼굴 전체를 감쌀 수 있는 스타일로 겨울 멋쟁이라면 하나쯤은 꼭 갖춰야 할 아이템이다. 울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보온성이 특징이다. 성조기 라벨로 포인트를 줬으며 색상은 차콜과 베이지 2가지다. 

‘U 후리스캠프캡’은 친환경 소재인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적용했다. 따뜻하고 포근한 후리스 소재로 겨울 캠핑이나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보풀방지 처리를 해 관리가 용이하다. 컬러는 블랙, 오트밀, 블루와 화보 속에서 전속모델 연우가 착용한 카키 색상이 있다. 

‘U 나우비니’는 전속모델 안효섭이 착용한 제품으로 심플하면서 힙한 분위기를 더해줘 화보처럼 편안한 원마일웨어에 무심한 듯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울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틀이 잡혀 있는 안정된 형태감으로 착용이 용이하다.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 라이트 핑크, 브라운, 멜란지 차콜로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커플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도톰한 코듀로이 소재의 캡 모자 ‘U 코듀로이모자2’는 계절감을 반영한 빈티지한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에 로고를 포인트로 줬으며, 색상은 블랙,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3가지로 구성됐다. 

사진 나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