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K-캠핑난로 수출熱風에 '땡Q' 첫 할인 판매 [kdf camping]  
상태바
파세코, K-캠핑난로 수출熱風에 '땡Q' 첫 할인 판매 [kdf camping]  
  • 이수빈
  • 승인 2022.12.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 호조세 및 누적 30만대 돌파 기념으로 국내 구매 고객 감사 프로모션 마련

난로 세계 1위 기업 파세코가 캠핑난로의 수출 호조세에 힘입어, 창사 이후 첫 할인 판매에 나선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를 앞두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캠핑난로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파세코 난로는 이미 오래전부터 전 세계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2018년 9월을 기점으로 난로로만 해외 수출 1조를 돌파할 정도로 세계 1등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해외로만 수출되던 파세코 캠핑용 난로는 2000년대 후반부터는 국내 캠핑 마니아들이 해외에서 역구매하는 기현상까지 나타났다. 이러한 점에 주목해 파세코는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판매를 시작해 정식으로 판매된 물량만 30만대를 넘어서며, 국민 캠핑난로로 입지를 다졌다. 현재도 자사몰과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모두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파세코의 캠핑난로에 대한 위상은 해외에서도 뜨겁다. 특히 캠핑 종주국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캠핑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일본 시장에 올 3분기까지 수출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신장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를 입증하듯 일본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라쿠텐', '아마존 재팬'에서 난로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토요토미를 제치고 캠핑난로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과 대만에서도 현지 캠퍼들이 구매대행사를 통해 파세코 캠핑난로를 구매하는가 하면,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이른바 ‘K-캠핑난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파세코는 기대 이상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사몰과 네이버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각 채널에서 캠핑난로 구매 선착순 5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캠핑난로를 비롯해 파세코가 올해 첫 선을 보인 가습기와 카본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파세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