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토끼아가 맘들, 아기 애착인형 젤리캣에 안착하세요! [kdf toy]
상태바
계묘년 토끼아가 맘들, 아기 애착인형 젤리캣에 안착하세요! [kdf toy]
  • 이수빈
  • 승인 2022.12.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들의 동반자 애착인형, 구하기 쉽고, 세탁을 위해 여유분을 구입해 둬야 하는 육아 필수아이템

아기들 애착인형, 어른의 눈에는 인형이지만, 아기에게는 항상 옆에 있어야 하는 친구, 맘마를 먹을때도, 잘때도, 놀때도 곁에 있어야 하는 동반자다. 세탁기 앞에서, 빨래줄 앞에서 울고 있는 아기, 애착인형을 세탁하고 있어서다.

세탁기에 돌아가는 보습을 보며 울고, 빨래줄에 널려있는 모습을 보고 울고. 세탁하는 며칠 동안 애착인형과 떨어져 울지 않게 하려면, 여유분을 구입해 두는 것도 좋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아 애착 인형으로 잘 알려진 ‘젤리캣 버니 인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젤리캣’은 1999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명품 인형 전문 브랜드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영유아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헐리웃 스타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의 애착인형으로도 유명하다. 

올해는 토끼 해를 맞아 예비 엄마들을 위한 기프트 수요 증가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색상은 ▲베이지 ▲실버 ▲크림 ▲핑크 4가지, 가격은 사이즈별로 약 4만~22만원이며 해당 상품은 명품관 기프트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한화갤러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