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폭신해 뵈는 다운입고 포즈, 입고만 있어도 그림일세~ [kdf K2]
상태바
박서준, 폭신해 뵈는 다운입고 포즈, 입고만 있어도 그림일세~ [kdf K2]
  • 이수빈
  • 승인 2022.12.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의 다운 기술력 집약된 초경량 소재와 혁신적 봉제 공법으로 경량성과 방풍 기능 탁월

K2가 강력한 한파도 철벽 방어해 줄 고기능성 헤비다운 ‘하이스트(H3) 다운자켓’을 출시했다. K2의 최상의 다운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헤비다운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방풍기능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립스탑 2 레이어 소재를 사용하여 다운 삼출을 최소화했으며, 초경량 소재의 안감, 다운백을 적용하고 부자재를 최소화해 일반 헤비다운 대비 30~50% 가벼운 무게로 경량성을 극대화했다. 

겉감과 안감을 연결하는 혁신적인 봉제 방법인 H 브리지 공법을 적용해 쏠림 현상 및 다운 퀼팅 부위에서 발생하는 콜드 스팟을 최소화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950 이상 필파워로 복원력이 우수하고, 솜털의 크기가 커 보온성이 뛰어난 마더구스 충전재를 솜털 90%, 깃털 10% 비중으로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패커블이 가능하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았다. ‘하이스트(H3) 다운자켓’은 남성용으로 선셋, 블랙 등 2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