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 LAKE 삼청 팝업카페 오픈 [KDF MARVIS] 
상태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 LAKE 삼청 팝업카페 오픈 [KDF MARVIS] 
  • 이수빈
  • 승인 2022.12.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비스 코리아의 연말 프로젝트 ‘THE NERO OF MARVIS’ 서울에서 화려한 엔딩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 코리아의 연말 프로젝트 ‘THE NERO OF MARVIS’가 제주와 영양에 이어 마지막 에피소드를 장식하고자 서울 ‘LAKE 삼청’에서 팝업 카페를 오픈한다.

한옥 카페 ‘LAKE 삼청’ 특유의 옛 정취와 모던함, 이번 연말 프로젝트의 핵심 테마인 ‘검정’ 컬러가 어우러진 특유의 심플하고 기품 있는 실내 공간으로 꾸며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티스트 4인과의 협업을 통해 보는 이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공간 연출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다양한 한정 프로모션들이 진행된다.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마비스 X LAKE 삼청’ 한정 프로모션 음료 2종을 선보여 해당 음료 구매 고객에게 ‘마비스 클래식 민트 10ml’를 증정할 예정이며 오픈 당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마비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방문객 대상 마비스 호랑이 85ml 2입 세트를 100세트 한정 증정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마비스 테디파우치 세트’가 20인 한정 증정, 현장에서 마비스 25ml 6입 세트, 85ml 7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 마비스 에스프레소잔 2인 세트가 50인 한정 증정된다. 

마비스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THE NERO OF MARVIS’ 홀리데이 엽서 증정 및 마비스 일부 제품들이 10~20% 할인가로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THE NERO OF MARVIS’의 에피소드 서울은 ‘LAKE 삼청’에서 오는 12월 21일 수요일부터 26일 월요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토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사진 마비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