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아웃도어 선물, 오고가는 후끈한 情 [kdf outdoor]
상태바
스노우피크 어패럴 아웃도어 선물, 오고가는 후끈한 情 [kdf outdoor]
  • 이수빈
  • 승인 2022.12.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경량 다운 자켓, 커플을 위한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등 추천
따뜻하면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한용품도 선물로 제격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안한다.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겨울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랜드 경량 다운 자켓을 추천한다. 남성, 여성, 키즈 라인으로 출시해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제품이다.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착용하고, 요즘처럼 영하의 날씨에는 헤비 아우터나 코트 안에 이너로 활용할 수 있다. 

양면 모두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커플을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어느 스타일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블루 민트, 라이트 카키, 옐로우 그레이, 라이트 핑크 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돼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현재 스노우피크 어패럴 홈페이지에서 2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여성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시티캠퍼 다운 자켓과 맨투맨을 제안한다. 남성들에게는 유행과 상관없이 즐겨 입을 수 있는 다크 톤의 차콜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을, 여성들에게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 연출이 가능한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다운 자켓과 맨투맨은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겨울무드를 잘 보여주는 데일리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캠프캡이나 비니, 넥 워머, 보아 글러브 등 보온성을 갖춘 방한용품을 함께 착용하면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따뜻한 마음을 담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연말 추천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