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히어로, 황희찬 야성미+남성 페로몬 뿜뿜 [kdf pictorial]         
상태바
카타르 월드컵 히어로, 황희찬 야성미+남성 페로몬 뿜뿜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패션 브랜드 로에베와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로저 드뷔와 함께 한 마리끌레르 1월호 화보촬영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팀의 16강 진출을 이끈, 16강의 주역! 황희찬 선수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1월호 화보 인터뷰에 함께했다. 

오랜 노력으로 다져진 황소 근육이 빛을 발하는 이번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SNS를 뜨겁게 달구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황희찬 선수는 패션 모델 못지 않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를 완벽히 소화했다.

평소 다양한 옷을 즐기는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황희찬 선수는 이번 화보에서 감각적인 의상과 워치,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페인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 로에베(LOEWE)와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로저 드뷔(ROGER DUBUIS) 등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선보였다. 

황희찬은 로에베 애너그램 탱크톱과 피셔맨 데님 팬츠 등 캐주얼 한 아이템부터 2023 봄여름 로에베 남성쇼에 등장한 컬렉션 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EPL에서 활약중인 ‘황소’ 플레이어의 모습과는 또 다른 섹시한 남성미를 자연스레 표현했다.

황희찬의 손목을 장식한 로저 드뷔 제품은 스켈레톤 시계와 고난이도의 기술을 요하는 투르비옹 시리즈의 ‘모노트루비옹’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모노밸런시어’, 그리고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의 상징적인 동맹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컬렉션 ‘우라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월드컵이라는 4년 간의 여정을 버티게 한 동력이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파울루 벤투 감독님이 평소에 ‘책임은 내가 질 테니 너희는 나가서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와라’라는 말을 자주 하셨다. 그 말이 가장 큰 동기부여가 됐다. 들을 때마다 ‘이 팀을 위해 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모든 선수가 같은 마음을 가졌을 거다”라고 답하며 파울루 벤투 감독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황희찬 선수의 치명적인 화보와 깊은 생각이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