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BEAUTY-FULL 색조 화장품 프로모션 진행 [KDF beauty]
상태바
에이블씨엔씨 BEAUTY-FULL 색조 화장품 프로모션 진행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노마스크’ 기대감 맞물려 색조 화장품 수요 증가 전망, 미샤, 어퓨, 스틸라 메이크업 제품 할인

에이블씨엔씨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색조 화장품 수요 공략에 본격 나선다. 최근 실내 마스크 해제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색조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미샤는 오는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BEAUTY-FULL CHRISTMAS'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매끈하고 선명한 벨벳 립 연출을 위한 '데어 루즈 벨벳' 립스틱, 초밀착 커버 쿠션인 '스테이 쿠션', 탄력 광채 쿠션인 ‘글로우 텐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빛나는 윤광 눈매를 연출해주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듀이 글로시 아이즈’ 화이트비치 색상을 추가 증정한다.

어퓨는 립과 아이 메이크업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채로운 9가지 컬러와 고밀착 광택을 자랑하는 '풀샷 언리밋 아이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품목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다. 

스틸라는 오는 18일까지 ‘스틸라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섬세한 라인 연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연말 모임에 적격인 '스테이 올 데이 워터프루프 리쿼드 아이라이너'와 불규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