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 선보여 [kdf Golf]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 선보여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온성과 디자인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 선보여
유현주 프로가 추천하는 올 겨울 HOT 아이템 공개
오는 16일부터 신상다운점퍼를 구매한 고객 한에 쇼핑지원금 및 보스턴백 증정

골퍼들의 골프 사랑은 겨울에도 식지 않는다.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보온성 뛰어난 다운점퍼를 찾는다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아우터 라인을 빼놓을 수 없다.

한성에프아이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한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선보였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겨울 필수템 프리미엄 롱다운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훨씬 가볍고 힙 라인까지 가려주어 보온성 역시 뛰어나다. 모자에 달린 풍성한 폭스 퍼(Fur)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긴 기장감과 허리라인 밴딩이 전체적으로 슬림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겨울 라운딩을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 가운데 적극 추천하는 롱 구스다운 베스트는 스윙 시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온성은 물론 퀄팅선이 겉으로 보이지 않아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한다. 특히 허리 절개라인과 허리 벨트가 슬림한 실루엣을 자아낸다.

여성 골퍼들 만큼이나 남성 골퍼들의 골프웨어 스타일도 중요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남자 다운점퍼는 루즈한 핏과 볼드한 퀄팅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은은한 광택감이 유니크한 느낌을 살려준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 또한 우수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다양한 구스다운 컬렉션을 제안함과 동시에 고객 감사 연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6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상 다운점퍼를 구매한 고객 한에 쇼핑지원금과 테일러메이드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