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용 뷰티템이 고민이라면? [kdf X-mas gift]
상태바
크리스마스 선물용 뷰티템이 고민이라면? [kdf X-mas gift]
  • 이수빈
  • 승인 2022.12.1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조말론, SK-II, 디올 뷰티 등 홀리데이에디션들

2022년을 보름 남짓 남겨두고, 어느덧 생각만해도 가슴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한다면 한번 둘러보자.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연말의 뉴욕을 담아낸 한정판 디자인!
매해 유니크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키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올해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함께 트리와 선물을 준비하고 스케이트를 타며 연말의 뉴욕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 보는 것만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겨울의 쌀쌀한 바람과 차가운 공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싶다면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제격이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2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사용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 피부 속건조 고민을 해결해줌은 물론, 피부 장벽을 47.9% 강화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한다.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선보인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피부에 빛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SK-II만의 효모 발효 공정으로 만든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레드와 그린 컬러를 선택, 이를 강렬하고 대담한 네온 컬러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디올,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무슈 디올이 살았던 저택인 샤토 드 라 콜 누와르에서 바라보는 찬란하게 빛나는 밤하늘과 정원을 밝히는 별빛, 수많은 별들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별자리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모티브로 등장한다. 

별자리 모티프가 새겨진 4가지 컬러의 루즈 디올 립스틱이 고급스러운 블랙 클러치에 담긴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빛나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꽃과 별이 새겨진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메이크업 팔레트 ‘5 꿀뢰르 꾸뛰르’ 등으로 구성돼 완벽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스노우 데이를 테마로 코롱부터 홈 프레그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센트 오브 더 시즌(Scent of the Season)’ 향을 리미티드로 선보이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이번 시즌 베스트 센트는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으로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속 이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스노우 볼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 모양 보틀에 흰색 보틀캡을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센트로 따뜻하고 상큼한 겨울 칵테일 향을 담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 관능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등 또한 눈길을 끈다. 

사진 각 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