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출퇴근&아웃도어 용 방한화 ‘히트존’ 3종 출시 [kdf prospecs]
상태바
프로스펙스, 출퇴근&아웃도어 용 방한화 ‘히트존’ 3종 출시 [kdf prospecs]
  • 이수빈
  • 승인 2022.12.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립온, 벨크로, 지퍼 타입 구성…발수 소재, 미끄럼 방지 밑창, 기모 안감 등 적용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한파에 최적화된 방한화 ‘히트존’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발등 상단에 발수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열 손실을 막아준다. 밑창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겨울철 눈길에도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제품종류는 슬립온과 벨크로, 지퍼 타입 등 3종으로 구성. ‘히트존 슬립온’은 탈착이 용이한 슬립온 스타일이다. 접지력이 우수한 ‘맥스그립’(MAX GRIP) 솔을 적용해 미끄러운 빙판길에서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다.

히트존 벨크로 미드컷과 히트존 지퍼 미드컷는 발목을 잡아주는 세미 미드컷 스타일로 안정적이다. 각각 벨크로와 지퍼 타입으로 착화가 가능하다. 

안감에는 기모를 적용해 부드럽고 보온성도 높다. 밑창 바닥에는 러버(고무) 소재를 적용해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지퍼 미드컷 방한화에는 발 앞쪽부터 뒤꿈치까지 PU캐스팅(무제봉 공법)을 적용해 착화감을 향상시키고 방수 기능을 높였다.

히트존 벨크로 미드컷’ 블랙과 카키 2가지 색상이고, ‘히트존 지퍼 미드컷’은 블랙 컬러 1종이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