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해, 귀염 충만한 스타일로, MLB ‘뉴 이어 래빗 컬렉션’ 출시 [kdf fashion]
상태바
토끼해, 귀염 충만한 스타일로, MLB ‘뉴 이어 래빗 컬렉션’ 출시 [kdf fashion]
  • 이수빈
  • 승인 2022.12.1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토끼의 해 맞아 귀여움의 대명사 토끼를 힙하게 재탄생시킨 신제품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 MLB키즈 컬렉션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으로 연출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아 ‘뉴 이어 래빗 컬렉션’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MLB에서는 매년, 그 해를 대표하는 동물을 테마로 센스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템을 선보여왔다. 2023년 토끼의 해를 기념으로 출시하는 ‘뉴 이어 래빗 컬렉션’은 지혜로움과 귀여움의 대명사 토끼를 새롭게 해석하여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힙한 토끼로 재탄생시킨 신제품이다.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 화보에는 친구들과 신년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경쾌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MLB키즈 또한 동일한 컬렉션이 출시되어 밝은 느낌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함께 아이들만의 귀엽고 밝은 분위기로 새해를 즐겁게 맞이하는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뉴 이어 래빗 컬렉션은 후드 티셔츠부터 맨투맨, 반팔티, 이와 매치할 수 있는 볼캡과 버킷햇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적인 무드의 래빗 캐릭터에 골드와 실버로 포인트를 준 래빗 컬렉션은 퍼플, 크림, 코발트블루, 샌드 등 감각적인 컬러웨이와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핏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토끼해를 맞아 특별한 패밀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키즈 제품도 눈여겨 볼 만하다. MLB키즈 래빗 컬렉션은 전판 래빗 패턴, 톤톤 컬러의 맨투맨과 트레이닝 팬츠 세트로 구성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으며, 여기에 같은 컬러의 모자를 매치하면 톤온톤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MLB에서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2023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MLB의 ‘뉴 이어 래빗 컬렉션’과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MLB(엠엘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