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23일 개인 화보 '뷰티풀 데이스'(Veautiful Days) 공개...Xmas 3브 선물 
상태바
BTS 뷔, 23일 개인 화보 '뷰티풀 데이스'(Veautiful Days) 공개...Xmas 3브 선물 
  • 박홍규
  • 승인 2022.12.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 프로젝트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의 최신작

BTS 방탄소년단 뷔가 23일 개인 화보 '뷰티풀 데이스'(Veautiful Days)를 공개한다고 빅히트뮤직이 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화보 프로젝트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의 최신작이다. 정국, RM, 지민, 진에 이어 개인 화보로는 다섯 번째 작품이다. 

방탄소년단의 뷔.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의 뷔.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의 개인 화보 '뷰티풀 데이스'(Veautiful Days). 빅히트뮤직 제공. 

이날 공개된 예고 이미지에서 뷔는 19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승마를 하거나 티타임을 즐기는 신사의 모습을 연기했다. 뷔가 직접 기획 단계부터 화보 작업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했다.

소속사는 "'뷰티풀 데이스'에는 평소 재즈를 즐겨 듣고 클래식한 의상을 즐겨 입는 뷔의 취향이 그대로 투영됐다"고 소개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