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뷰티 ‘리솔츠(ResaltZ)’, 글로벌 고객과 만남 준비 [KDF beauty]
상태바
웰니스 뷰티 ‘리솔츠(ResaltZ)’, 글로벌 고객과 만남 준비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시장에 K-뷰티 웰니스로 도전장을 낸 스타트업 ㈜히즈(Hiz)는 ‘리솔츠(ResaltZ)’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상품 라인을 확장하고, 브랜드를 새롭게 정비하여 리뉴얼 오픈한다.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은 런칭 초기부터 선보인 리추얼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대하여 “행복의 정복”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리솔츠 온라인 공식몰에서 스페셜 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솔츠의 시그니처 제품인 아로마 배쓰솔트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되는 인센스, 퍼퓸 핸드크림, 리추얼 오드퍼퓸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리오더, 스페셜 오더 이벤트를 통해 한층 높은 감도로 새로워진 리솔츠를 만날 수있다.

‘리솔츠(ResaltZ)’ 브랜드명은 한반도의 자연, 바다, 소금 등에서 영감을 받아 ‘Re(회복)/ Salt(생명의 초석)/ Z(미지수)’라는 의미로, 자신만의 균형된 감각, 그것을 유지하는 리추얼을 통해 진정한 미의 복귀를 추구하고 있다.  

‘리솔츠(ResaltZ)’는 현대적이고 예술적 감각의 웰니스 뷰티 스타일을 담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감각적인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감성과 취향이 맞는 팬덤 고객층을 자연스럽게 구축한 신생 브랜드로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팬덤 고객들은 리솔츠 조향 전문팀이 개발한 향에 대한 높은 만족감으로 향 관련 상품 개발에 대한 관여도도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개발 상품의 향기 선호에 대한 명확한 의견 전달은 물론 향수, 핸드크림, 인센스 등 상품의 확장 또한 이와 같은 고객의 요청에서 시작됐다.

‘리솔츠(ResaltZ)’에 대한 고객의 선호 이유로는 브랜드의 디자인 및 이미지 등 비주얼 감도를 꼽았고, 디자인 특허를 출원한 괄사(마사지기) 형태의 샴푸바와 클렌징바는 셀프 마사지를 쉽게 하도록 해주고,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된 아로마 배쓰솔트 등으로 기존의 뷰티 코스메틱과 차별화된 웰니스 뷰티, 리추얼 뷰티를 경험하게 한다는 의견도 많았다. 

브랜드 리뉴얼도 지난 1년간 고객 댓글, 사용 후기, 커뮤니티, 대면 인터뷰,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데이터들을 수집한 결과 상품 확장에 대한 요구가 큰 것으로 분석돼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리솔츠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비금도 천일염을 사용하여 상품을 제조하며, 비금도 천일염은 이 지역 변화무쌍한 날씨와 함께 생성되어, 나트륨은 적고 미네랄 함량이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특성을 갖고 있다. 

리솔츠의 지난 1년의 행보는 국내 시장에서 가능성을 확인하고 ‘웰니스 뷰티, 리솔츠’를 알리는 한 해였다고 분석해 볼 수 있다. 국내 고감도 온라인 숍인 29CM, 한섬 EQL, 무신사, W컨셉 및 현대백화점(판교/목동)에 입점했다. 

그 밖에 비건페스타 초청으로 전시회 참가, 원더러스트 코리아 웰니스 페스티벌, 로얄라운지 오감마켓, 성수동 틸테이블 마켓 등의 행사에 참여하여 국내 트렌드세터들과 고객들에게 리솔츠를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리솔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