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즐겁게 ‘구찌 하 하 하(Gucci HA HA HA)’  [kdf Gucci]
상태바
박재범 즐겁게 ‘구찌 하 하 하(Gucci HA HA HA)’  [kdf Gucci]
  • 이수빈
  • 승인 2022.12.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지큐 코리아' 12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올해의 마지막을 되돌아보며, ‘2022 지큐 코리아 맨 오브 더 이어(2022 GQ KOREA MEN OF THE YEAR)에 선정된 박재범은 ‘구찌 하 하 하(Gucci HA HA HA)’ 컬렉션을 그만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미를 높였다. 

박재범은 패션의 본질을 유쾌한 감성으로 표현한 ‘구찌 하 하 하 컬렉션’의 핑크 울 캐시미어 니트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화이트-블랙 헤링본 울 포멀 코트와 라이트 블루 트윌 데님 팬츠에 블랙-화이트 레더 스니커즈 및 블랙 GG 수프림 캔버스 더플 백을 매치한 세련된 룩에서는 그만의 특별한 아우라가 더욱 돋보였다. 

그린-화이트 맥시 체크 울 포멀 코트와 베이지-블랙 울 포멀 코트를 각각 그만의 제스처와 감성으로 소화해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다크 데님 포멀 재킷에 브라운-멀티컬러 실크 조젯 셔츠를 매치한 룩은 색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사진 구찌(Gucc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