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학개론 진도별 모의고사 문제풀이 특강 8일 개강
상태바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 경찰학개론 진도별 모의고사 문제풀이 특강 8일 개강
  • 박홍규
  • 승인 2022.12.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경찰 노량진학원이 김민현 교수의 ‘경찰학개론 진도별 모의고사 문제풀이 특강’을 8일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본 특강은 8일부터 23년 2월 10일까지 매주 목.금 저녁 7시부터 2시간씩 진행된다. 800문항 이상의 특수 프린트물을 제공받게 된다. 이어 에듀윌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3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경찰학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나 경찰학 전 범위에 걸쳐 빠짐 없이 문제풀이를 해보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다량의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약점을 보완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수강생들은 수업 1회당 100문제 이상 그리고, 진도별 8개의 파트(총론 5회+각론 3회)에 대해 문제를 풀어보게 된다. 최신 개정 법령과 사례 문제 등을 통해서는 새로운 유형의 문제를 접해볼 수 있다. 또 경찰 행정법 파트와 비교 부분 등 새로운 시험 영역에 대해서도 대비하도록 지도한다.

학원 관계자는 “내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경찰학 만점을 위한 문제풀이 실전훈련 특강”이라며 “김민현 교수의 고퀄리티 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통해 경찰학 과목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