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슈즈에 패션을 입히다 지미 추 X 팀버랜드 캡슐 컬렉션[kdf outdoor]
상태바
아웃도어 슈즈에 패션을 입히다 지미 추 X 팀버랜드 캡슐 컬렉션[kdf outdoor]
  • 이수빈
  • 승인 2022.12.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미추와 팀버랜드의 콜라보,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슈즈 탄생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는 2020년 성공적인 콜라보 런칭에 힘입어 뉴욕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지미 추 X 팀버랜드 (JIMMY CHOO X TIMBERLAND)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미 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산드라 최(Sandra Choi)만의 매력적인 시선으로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엘로 부츠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협업은 기존 파트너십에 새로움을 더하기 위해 뉴욕을 기반으로 흑인 및 라틴 아메리카 출신의 신생 예술가들을 장려하기 위해 시도됐다. 뉴욕 출신 디자이너 샤넬 캠벨(Shanel Campbell)과 함께 진행됐다. 

미국 내 흑인 문화에 대해 대담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캠벨과 지미 추만의 독특한 스타일이 결합되어 도시의 창조적인 정신을 기념하며 컬트 클래식한 무드를 만들어냈다.  
'튼튼함, 강함'이 연상되는 아웃도어 슈즈에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투명한 밑창으로 마감처리된 핫핑크 벨벳 부츠,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얻은 지미추 로고 스크립트 클래식 누벅 부츠도 선보인다.

하네스를 탈부착하여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칼라의 블랙 부츠, 클래식한 6인치 실루엣으로 듀얼 스타일링이 가능한 허벅지 높이(Thigh High)의 블랙 가죽 하네스 부츠 등 남녀공용 총 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컬렉션 아이템 중 전체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덮인 상징적인 팀버랜드 6인치 부츠의 굽이 있는 버전도 출시, 지미 추에서만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미 추 X 팀버랜드 8인치 푸퍼 부츠는 이달 1일부터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선 판매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다른 제품들은 12월 중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팀버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