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젠더리스 무드의 ‘클로티백, 플러피 코지 백’ 출시 [kdf BAG]
상태바
스탠드오일, 젠더리스 무드의 ‘클로티백, 플러피 코지 백’ 출시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2.12.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푹신푹신한 사용감의 ‘클로티백’과 젠더리스 ‘플러피 코지’ 백, 사랑을 담은 매개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22 윈터 컬렉션 ‘클로티백’과 ‘플러피 코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1차로 출시된 ‘포스트백’과 ‘포스트팟’에 이어 ‘A Way of Express Love(우리가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를 타이틀로 선물, 우체통, 편지 등의 사랑을 담은 매개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된 2차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티백’은 세련된 곡선의 쉐입과 푹신푹신한 사용감의 숄더백이다. 간단한 버클 장식 길이 조절을 통해 숄더백과 토트백 투 웨이로 활용 가능하며, 내부에는 오픈 포켓을 추가해 수납 공간을 더했다. 리사이클 나일론 사용으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클로티백’은 겨울 시즌 아우터와 착용하기 유용한 블랙, 크림, 모카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된 젠더리스 무드의 메신저 패딩백 ‘플러피 코지’ 크로스백은 지난 겨울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탠드오일의 베스트셀러 플러피백의 새로운 시리즈다. 스트랩 및 전면에 볼륨감 있는 패딩 누빔과 자연스러운 링클의 생활 방수 소재로 제작해 겨울 시즌 유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키링 장식으로 탈부착 가능한 플러피 카드 포켓이 세트로 함께 제공되고, 카드 포켓은 앞뒷면 모두 카드 수납 가능, 벨트고리, 가방 등에 연출 가능하다. 남녀 모두 데일리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러피 코지’는 블랙과 포그 그레이까지 총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스탠드오일의 2차 윈터 컬렉션 ‘클로티백’과 ‘플러피 코지’는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1일부터 7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