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꾸안꾸 러블리한 모습으로 지금 어디? [kdf it MICHAA] 
상태바
김태리, 꾸안꾸 러블리한 모습으로 지금 어디? [kdf it MICHAA] 
  • 이수빈
  • 승인 2022.12.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뮤즈로서 사랑스러운 윈터룩으로 백화점 잇 미샤 매장 방문

배우 김태리의 근황이 공개됐다. 시선인터내셔널의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에서 최근 백화점에 방문한 브랜드 뮤즈 김태리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김태리는 세련된 무드의 트위드 셋업, 핸드메이드 코트 등 잇미샤의 다양한 제품을 착용해보며 따듯한 감성의 윈터룩을 선보였다. 김태리가 착용한 트위드 셋업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크롭 기장과 탈부착 가능한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동일한 소재의 스커트로 구성되어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매장을 둘러 보던 김태리는 겨울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핸드메이드 코트로 세련된 무드의 겨울 아우터룩 즉석에서 스타일링했다. 김태리가 착용한 라이트베이지 컬러의 클래식 더블 핸드메이드 코트는 부드러운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슬림한 핏이 특징이다. 

김태리는 네이비 컬러의 코트에도 관심을 보였는데 차분한 컬러의 더블 버튼 핸드메이드 코트로 프리미엄 울 소재 제작되어 연말 격식있는 자리에 코디해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탈부착 가능한 자수 테잎 디테일이 돋보인다. 

사진 잇미샤 (it MICHA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