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대한민국 푸드앤푸드 테크 대상'서 3관왕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대한민국 푸드앤푸드 테크 대상'서 3관왕
  • 박주범
  • 승인 2022.12.0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2022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 건기식 및 일반 식품 부문에서 대상 등을 수상했다. 김영수 조선비즈 대표(왼쪽)과 일동후디스 박노길 이사가 수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2022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에서 건기식 부문 대상, 일반 식품 부문  베스트 오브 2022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은 편의성, 건강성, 즐거움, 지속가능성 등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기업, 상품을 선정한다.

일동후디스는 ▲건기식 프로틴 부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대상 ▲건기식 루테인 부문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대상 ▲일반식품 유제품 부문 ‘하이뮨 케어메이트’ 베스트 오브 2022에 선정됐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며,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눈의 피로도를 고려한 아스타진틴을 더해 눈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 제품이다.

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일반인과 일반 환자를 위한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과 당뇨환자용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 등 2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이 단백질 식품 업계 1위 브랜드를 넘어 건기식, 케어 전문 브랜드로까지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