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쉼포니스크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 출시 [kdf IKEA]
상태바
이케아, 쉼포니스크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 출시 [kdf IKEA]
  • 이수빈
  • 승인 2022.11.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홈퍼니싱과 사운드 결합, 쉼포니스크(SYMFONISK) 와이파이(WiFi)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를 출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품질 사운드를 갖춘 쉼포니스크(SYMFONISK) 와이파이(WiFi)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를 출시한다.

이케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운드 전문 브랜드 소노스(Sonos)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소노스는 세계 최고의 사운드 전문 기업으로 멀티룸 무선 홈 오디오를 처음으로 개발한 회사다. 이케아와 소노스는 음악이 집에서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지난해 쉼포니스크 와이파이 책장스피커를 선보인 데 이어 새로운 쉼포니스크 제품을 기획했다.

쉼포니스크 조명스피커 및 액자스피커는 풍성한 사운드뿐만 아니라 높은 공간 활용도와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을 갖춰 실용적이다. 조명스피커는 스마트 조명과 스마트 스피커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스피커 조명 본체와 유리, 텍스타일, 대나무 등으로 만들어진 전등갓이 별도 판매돼 취향에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액자스피커는 벽에 걸거나 선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전면 패널을 명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교체할 수 있어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이케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