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베르사체 뮤즈로 '크리스털'처럼 빛나는 미모 공개 [kdf Versace]
상태바
이세영, 베르사체 뮤즈로 '크리스털'처럼 빛나는 미모 공개 [kdf Versace]
  • 이수빈
  • 승인 2022.11.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베르사체 화보에서 우아한 섹시미 뽐내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주연 김유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세영이 더블유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베르사체 향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22년부터 베르사체 퍼퓸과 함께 해온 이세영은 베르사체 딜런 터쿠아즈와 딜런블루 뿌르 팜므에 이어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세영은 크리스탈 컬렉션 제품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성숙한 여성을 위한 향수에 맞춰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세영의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은 베르사체의 화려함과도 매우 잘 어울렸다.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은 베르사체 인기 향수 ‘브라이트 크리스탈’, 브라이트 크리스탈의 명성을 이어 재 탄생한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 뿌리는 순간 프레시함이 퍼지는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긴 여운을 주는 오리엔탈 계열의 ‘크리스탈 누아’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탈 컬렉션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보틀과 플로럴 향은 고급스러운 여성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다.

베르사체 향수는 11월 23일부터 크리스탈 컬렉션 구매 시 이세영 미공개 포토카드와 이세영 팬사인회 응모권 추첨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시코르닷컴, 서울지역 시코르 오프라인 7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또 12월 15일 이세영 팬사인회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베르사체 향수와 함께한 이세영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한 매력은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베르사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