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 제주도민 대상 ‘연말연시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도민 대상 ‘연말연시 패키지’ 출시
  • 김형훈
  • 승인 2015.12.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특별한 모임 장소로 적격
제주도민 외에도, 외지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사진 : 신라스테이 제주 내부사진 /신라호텔 제공 사진 : 신라스테이 제주 내부사진 /신라호텔 제공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다가오는 연말연시 특별한 모임 장소를 고민하는 제주도민을 위한 '제주 연말연시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신년회 등 연말연시의 다양한 모임을 계획하는 제주도민을 위해 마련된 제주도민 한정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제주 시내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12층 뷔페 레스토랑 2인 브런치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외지에서 오는 손님이나 가족, 지인 등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기 적합하다. 상세 구성은 디럭스룸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브런치 2인, 신라스테이 텀블러이다. 브런치 이용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2시 반까지며,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간단한 저녁 모임을 진행한다면 루프탑 라운지&바를 이용해도 좋다. 아침과 점심에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는 12층이 매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통유리 너머로 제주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라운지&바로 변신한다. 1인당 3만원에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도 있다. 레드와인 4종, 화이트와인 4종을 취향과 기호에 따라 맛볼 수 있다.

한편, 제주 도민을 위한 혜택 외에도, 외지인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윈터 겟어웨이(Winter Getaway)’와 ‘로맨틱 윈터(Romantic Winter)’가 그것이다. ‘윈터 겟어웨이’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루프탑 라운지 치킨 & 맥주 2인, 피트니스 센터 이용을, ‘로맨틱 윈터’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루프탑 와이너리 2인(와인 8종, 모둠스낵), Lush 버블바, 에스티로더 파우치 증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관계자는 “제주도민을 위한 패키지외에도 연말연시를 제주도에서 보내는 외지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