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눈썹라인은 내가 책임져!! [kdf benefit]
상태바
베네피트, 눈썹라인은 내가 책임져!! [kdf benefit]
  • 이수빈
  • 승인 2022.11.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NO.1 브로우 브랜드 기념,‘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 이벤트 진행
11월 17일 ~ 11월 18일, 이틀 간 오프닝 팝업 이벤트 진행, 11월 19일부터 콜라보레이션 음료 판매 및 각종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NO.1 브로우 브랜드 3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2030세대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와 손잡고 ‘BROW RECHARGE(브로우 리차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NO.1 브로우 브랜드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보떼리서치 브로우 카테고리 판매금액 데이터 기준으로 결정된다.

BROW RECHARGE 캠페인 팝업을 축하하기 위해 오마이걸 유아와 뉴이스트 출신의 종현, 그리고 엑스원 출신의 김우석까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베네피트 BROW RECHARGE 캠페인은 플래시커피의 브랜딩 요소 중 하나인 ‘RECHARGE(충전)’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17일과 18일, 양일 간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오프닝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에서는 눈썹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도록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은 물론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곳곳에 다채롭게 꾸며진 포토 존과 아케이드 존, 베네피트만을 위한 핑크 콜라보레이션 음료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사진 베네피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