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영국 헤롯 백화점 미디어 파사드로 환상 세계 펼쳐 [kdf HARRODS]
상태바
디올, 영국 헤롯 백화점 미디어 파사드로 환상 세계 펼쳐 [kdf HARRODS]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11.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이 멈춘 듯한 순간’ 헤롯 백화점에서 만나는 매혹적인 디올 세계, 연말을 맞이해 환한 빛으로 물들인 아름다운 공간 선사

디올이 영국 헤롯 백화점의 공간을 환한 빛으로 물들인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지난 70년간 이어진 디올 하우스와 헤롯 백화점의 소중한 인연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은 이 공간은 '매혹적인 디올 세계(The Fabulous World of Dior)'를 연출한다. 

저절로 마음을 끌어당기는 양치기의 별처럼, 헤롯 백화점 사상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높이 17m의 중심부 조각은 백화점의 돔 앞에서 중력을 거슬러 가볍게 춤을 추는 듯한 자태로 지나가는 이들의 발길을 잡아끈다.

화려한 헤롯 백화점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동화 속 장식으로 가득한 두 곳의 팝업 스토어가 모습을 드러내고,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독창적인 작품들이 살아 숨쉬는 경이로운 안식처를 둘러볼 수 있다. 

시간이 잠시 멈춘 듯한 이 매혹적인 공간에서는 그랑빌, 라 콜 누와르, 몽테뉴가 30번지와 같이 디올 하우스를 상징하는 장소들을 미니 사이즈로 재현한 서정적인 전시회를 비롯, 수많은 볼거리가 펼쳐진다.

헤롯 백화점 속 카페 디올(Café Dior)에서는 무슈 디올이 사랑했던 영국 문화와 손님을 맞이하는 기쁨을 예찬하며 디올 오디세이를 향한 몽환적인 여정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진 디올(DIO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