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국민브랜드 '아쿠아 리모네' 한국상륙 "캐주얼-애슬레저 공략"
상태바
스웨덴 국민브랜드 '아쿠아 리모네' 한국상륙 "캐주얼-애슬레저 공략"
  • 김윤미
  • 승인 2019.10.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국민브랜드 '아쿠아 리모네'가 국내에 상륙한다. 

 

그리티는 40년 전통의 스웨덴 캐주얼 의류 브랜드 '아쿠아 리모네(ACQUA LIMONE)'를 국내에 론칭,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아쿠아 리모네는 1979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캐주얼 브랜드로 스포츠 스타와 뮤지션, 배우 등 스웨덴의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입는 등 90년대 유럽 전역을 풍미했던 패션 브랜드다. 지금도 높은 품질과 감각적 디테일, 컬러풀하고 다양한 컬렉션으로 세대나 연령 구분 없이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티는 아쿠아 리모네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는 먼저 애슬레저룩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레깅스, 트레이닝복 등 애슬레저룩에 친밀한 Z세대를 중심으로 보다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뿐 아니라 홈쇼핑에서도 브랜드를 소개할 방침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장은 “국내에서 패션을 넘어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로까지 큰 인기를 끄는 세련된 북유럽 스타일을 바탕으로 글로벌 대세 트렌드, 스포츠-애슬레저 패션의 실용성까지 겸비한 애슬레저룩을 아쿠아 리모네를 통해 선보인다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아쿠아 리모네 한국 론칭은 오는 19일 롯데홈쇼핑 ‘엘.쇼(L. SHOW)’ 생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한국 론칭을 기념해 초특급 게스트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참여해 생생한 제품 소개와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일 신제품 ‘아쿠아 리모네 올데이 레깅스 패키지’는 9부 레깅스 2종(블랙, 다크 그레이)과 8.3부 레깅스 1종(딥와인), 친환경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리모네 백으로 구성돼 있다. 리모네 레깅스는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입기 편한 심플한 스타일로 디자인 됐다. 순면과 같이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 무광 컬러의 고급스러움 등이 장점이다. ‘오드람프’ 봉제법 적용으로 피부에 압박을 주지 않으면서 다리 선을 아름답고 돋보이게 해준다.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복부를 날씬하게 잡아주며 갈매기형 힙 라인 설계로 뒷 모습까지 잘 잡아준다는 설명이다.

 

사진=그리티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