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넷면세점 아쿠아슈즈 단돈 1달러!
상태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아쿠아슈즈 단돈 1달러!
  • 한 윤철
  • 승인 2019.06.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10시부터 ‘1달러의 행복’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이 오늘(18일) 단 하루 동안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1달러의 행복’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은 비용으로 큰 만족을 누릴 수 있는 여름 맞이 이벤트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얼리 바캉스족’을 집중 공략한다.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에서 여름철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아쿠런 아쿠아 슈즈(120개)를 단 1달러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휴양지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뷰티 케어를 위한 에이바자르 퍼펙트 브이 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100개)도 1달러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기 위한 △AHC 비포앤애프터 선케어 세트(면세 전용) △하루 29 리얼 로얄젤리 페이셜 마스크 △비루루(BELULU) 뷰티 디바이스 등 인기있는 뷰티 케어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1달러의 행복’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인터넷면세점 ID 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통 큰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스타벅스와 함께 오는 6월 30일까지 ‘스타벅스 데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스타벅스 그린/골드 등급 회원인 고객들에게 평일과 주말 구매 금액에 따라 기본 적립금과 중복 사용 가능한 제휴캐시를 차등 증정한다. 평일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50,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주말 동안 300, 500, 7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의 제휴캐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 골드회원 한정으로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하고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